안녕하세요.
최근들어 종아리가 자주 뭉치고
다리 쥐도 자주나는 편이라
항상 다리 마사지기 하나 구매해야겠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
마침 선물로 발다리마사지기를 선물받았어요
원래는 종아리 마사지기 세븐라이너를 생각했으나
요즘 광고많이하는
코코코!!! 코지마 코지마 안마의자가 아니고
코지마 다리마사지기
코지마는 마사지기 전문이라 믿고
교환 환불 생각안하고 바로 개봉했지요

생각보다 많이크네요?


색상도 생각보다 좀 올드? 했구요
그래듀 성능만 좋으면 되닛깐 바로
설명서를 보고 테스트를 해보기로 했어요

 

설명이 저렇게 자세히 나와있네요
사용해보니 정말 발마사지기가 맞네요👌
발마사지는 괜찮네요~

온열도 가능해서 따뜻하게
발 피로감 풀기는 딱이네요
겨울에 사용하면 좋겠죠? 온열은 ㅋㅋㅋ

강도에 따라 세기가 차이가 많이나서 좋아요
전 마사지기는 좀 강하게 사용하는 법이거든요

사실 전 종아리 마사지기를 원했는데...
종아리는 강도가 조금 약했어요
아 이제 좀 좋아지네? 하는 찰라에
종아리가 압이 확 떨어지더라구요
이런부분만 빼고는 대체로 만족했어요
소음이 조금 있어서 신경쓰이긴했지만
보통 이정도 소리는 나닛깐..

발피로를 풀고싶으시면
코지마 발마사지기 추천드려요~

사용하다가 부모님 드려야겠네요
부모님들 좋아하실꺼 같아요
곧 어버이날이니 어버이날 선물로도
너무 좋을꺼 같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