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구매한 디퓨저 리뷰입니다.

최근 미세먼지에다 코로나에다 집안 환기를 자주 못시켜서 그런지 집안 공기도 좋지않고 쾌쾌한 냄새가 자주나길래.. 안되겠다셒어서 기존 쓰던 디퓨저를 바꾸려고 여기저기 찾고있었어요. 그중 가장 자주 이용하는 올리브영에 새로나온 신상 디퓨저가 있어서 냉큼 집어왔어요~ 이름하여 르몽도르 홈 디퓨저~~~~두둥~이름도 뭔가 .... 프뢍수느낌?ㅋㅋ 😀😃😄
가성비도 괜찮고 가장마음에 든건 다른 디퓨저에 비해 외관이 너무 이뻤어요 ~~ 짜잔✨ 분기마다 디퓨저를 사긴하지만 이렇게 이쁜 디자인은 처음봤네요~ 올리브영에 출시한지는 얼마되지 않은거 같았지만 후기도 생각보다 많았구요👍
바로 장바구니에 담았죠~ 특히 세일이간이라 2개사야지~~

종류는 아래처럼 4가지가 있었어요~~~~~🖤💜💙💚

저는 린넨이랑 프리지아 부케로 선택🥰
주문한지3일만에 도착했어요~ 요렇게 외관포장도 하드케이스로 신경쓴게 너무 마음에 드네요~
딱 친구들한테 선물해도 좋아할꺼같아용^^
집들이 선물로도 👍👍


온라인에서 봤던거랑 디자인이 똑같아서 만족했어요
티비옆 다이에 올려놓고 지금은 잘쓰고있어요
옆에 창문이있어 가끔 창문열어 놓으면 집안 전체가 디퓨저 향으로 은은하게 퍼지네요~ 디자인이도 너무 마음에 들어요

 


향도 찐하지 않아서 만족하고 있답니다~
디퓨저 사실때 참고하시고 올영에 자주 행사하니 행사하실때 쟁여놓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