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코로나 사태로 마스크,손소독제,손소독수 대란도 이었지만 저는 체온계 구입하기가 너무 어려웠어요
체온계 가격도 너무 오르기도 하고, 원하는 체온계(브**) 무려 3배정도 가격이 올랐더라구요..귀체온계가 비접촉체온계보다 온도가 정확하다고 하더라구요...
귀체온계를 찾아본 결과...
웬걸? 이런 도둑놈들 ㅜㅜ
미리 사놓지 않은 저를 원망합니다...
직구로 사볼까? 아님 외국친구에게 부탁을 해볼까? 저런 사악한 금액을 주고는 절대 사지 않으리하고는 외국에 있는 친구에게 물어봐도 그쪽도 이미 체온계 구하기가 만만치 않다고 하더군요...그 청정지역도😭😭
조금은 포기한 상태로 약국에 마스크 구매때문에 잠시 들렸다가 체온계 물어보니 겨드랑이체온계뿐이라길래
그것도 2개남았다고 꼬십니다..
어느 블**찾아보니 보통 집에 체온계 정확도때문에 2개 정도는 있어야 한다고 하네요
매일 불안하기도 하고 겨드랑이체온계라고 하나 있어야겠다하고 하나 구매합니다...
아니 웬걸? 18천원? 이것도 이렇게 비싸다니...

이것도 정말 비싸구나 하고 최저가를 찾아봅니다

제가 산것보다 비싸기에 바로 구매합니다 ㅋㅋㅋ
뭔가 득템한 기분???
집에 오자마자 겨드랑이 챡ㅋㅋㅋ 끼워서 해보니..
뭐라고? 35.2도???? 이게 말이되니.....
세번을 시도해도 35도...와우 ㅋㅋㅋㅋㅋㅋ정말
이정도일줄은.. 혹 다른사람들고 그런가싶어 찾아보닠ㅋㅋㅋㅋㅋ와우 ㅋㅋ 현재온도에서 0.7도를 높여서 보면 된다는데요? 이게 무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ㅋㅋㅋㅋ 환불 각인데요? ㅋㅋㅋ귀찮아서 할지를 모르겠네요.. 더 대박은 작년에 쿠팡에3750원에 샀다는...와 ㅋㅋㅋㅋ 환장하네유 정말 ㅜㅜㅜㅜㅜㅜㅜㅜ
저 완전 호갱된건에요? 4천원짜리를 4.5배를 주고 사다니...이런.... 아후ㅜㅜ 진짜 한국사람들 ㅜㅜㅜㅜㅜ 심지어 최저가... 검색해본 저건 도대체 얼마를
남겨먹겠단 건지..울분이 치밀어오릅니다🤬
5번 재본 결과 36도가 드디어 나왔다

그냥... 이 체온계는 안맞다고 생각하심되요!!!
35도 말이됩니까??? 환불해줘요ㅜㅜㅜㅜㅜ
전 완전 비추입니다..제것만 구렇진 않은거 같네요
몇 블** 거의 비슷한 내용이네요
구매하실려면 3천원대 사세요!!
언제 가격이 다운 될지모르겠지만...
저같은 호갱은 없기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