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 5부제로 인해 처음보다는 마스크 구매하기가 조금은 나아진것 같네요.

마스크 재고 현황 확인하고 초록불 뜨는곳만 해당요일에 가니 수고가 던 것 같아 다행인것 같아요.

평소 마스크를 사용하다보니 잠시 쓰다가 호주머니에 넣거나 가방에 넣거나 심지어 손목에 거는 습관때문에 너무 비위생적이었어요. 그리고 한번쓰기에는 너무 아깝고, 잠시 놔둘곳 없는 마스크를 보관하기 위해서 마스크 케이스를 알아보기로 했어요😷
여러 종류의 케이스중에 저는 지퍼로 된 얇은 케이스를 샀어요 . 지퍼백도 있지만 휴대하기 간편하고, 보기도 괜찮은 걸로 구매 (지퍼백은 쓰던 마스크가 다보여서 좀 창피했어요)
여러 쇼핑을 한 후 최종으로 요렇게 귀여운 케이스로!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보관할수 있어서 추천드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