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내일이 선거일 휴무라 오늘은 금요일 같은 화요일 저녁 불화를 즐기기 위해 저녁은 홈 치맥🍗
지난주에 BHC를 시켜먹어서 이번주는 다른 종류의 치킨을 시키기로 했습니다. 이리저리 다른 종류를 찾던 중 티비에서 자주 광고하는 알싸한~~마늘 치킨 !!!!!!최근 유해진씨가 광고하는 노랑통닭 신상 치킨을 맛보기로 했어요. 와우~~

마침 지난달 생일이라 친구들이 보내준 기프트 콘을 사용해서 시켰어요~ 득템 야호~~~히히
저희동네 가게엔 지난달 노랑통닭 시켰을때는 무려 한시간 반이 걸린다고 했었는데 ...이렇게 장사가 잘되나봐요~ 광고 효과 확실한거 같네요...
이번엔 다행히 40분 기다린끝에 도착했네요
짜잔✌🏼

에잉? 저희가 생각했던거랑 뭔가 다른 포장??
정말 옛날 통닭 생각이?나는 포장이네요
나름 기름때문인거 같네요~
포장종이를 바로 뜯어서 그냥 먹으려 했으나 기름때문에 접시 담아서 먹기로 했어요
우와~ 부어보니 한가득이네유?
한마리 양이긴했지만...
둘이서 다 먹을수 있을? 양이긴 했어요

노릇노릇 너무 먹음직 스러웠어요~
취킨냄새~ 취킨냄새
저희 코를 자극하기 시작했죠~
거기에다가 마늘소스냄새까지~~
저희는 뜯자마자 아무말없이 먹기시작했어요.
마늘소스는 사진처럼 용기에 따로 왔더라구요
생각했을땐 닭에 소스가 발려있을줄 알았는데..
의외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저희는 찍먹파!! 🙌야호르~
닭 튀김도 바삭바삭 눅눅해 지지 않았어요~
빠른배달? 소스따로 덕분이겠죠?
이름이 왜 알싸한 마늘 치킨인지 한입 먹어보고 바로 알겠더라구요 ~ 너무 알~~싸해......
마늘 소스 듬~~뿍 찍어서 한입 먹으니
마늘이 너무 알싸해서 코가 찡해졌어요~
소스에 마늘 덩어리를 같이 먹어서 그런거 같았어요
소스만 조금씩 찍어먹으니 괜찮았어요~
아 이렇게 먹어야하구나~욕심욕심ㅋㅋㅋ
한국인중 마늘 싫어하는 분은 없으시겠죠?
아마도 웬만한 분들은 다들 좋아하실 맛이었어요!
노랑통닭은 닭보다는 튀김의 비중이 커서 그런지
닭튀김 느낌이 강하죠? 튀김이랑 마늘의 조합
궁합이 찰떡👍👍
아주 바삭바삭한 닭튀김느낌과 알싸한 마늘의 시원함 이맛 싫어하는 분은 없지싶어요
옆에서 저희 남편도 맛있게 잘먹더라구요~
아무말도 없이...말이죠 ㅋㅋㅋㅋㅋ

한번씩 생각날만한 맛? 땡기는 맛? 이었던거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다른 통닭들에 비해 덜 자극적이고
한국인들 입맛에 딱인 신상 메뉴
알싸한 마늘치킨 마늘맛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강력 추천드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