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어느덧 4월이네요~ 날씨가 갑자기 너무 따뜻해져서 봄맞이 집안 청소중 겨울용 카페트 이불 등 정리하다가 제 눈에 띄인 식탁 발커버 !! 뚜뚱~~ 그렇지 않아도 하루빨리 교체해야겠다고 생각했던 찰라에 교체할 시기가 온것 같아 바로 여기저기 찾아보고 구경하고 있었어요🦵🧦(발커버...)
기존 겨울까지는 따뜻한 면소재로 된 발 커버를 씌워놨었는데 시간이 지나니 너무 늘어나 헐거워져 벗겨지기도 하고 닳아서 아랫쪽에 구멍이 나기도 하더라구요
헐거워 질때마다 고무줄을 끼워 벗겨지지 않도록 고정시켜놨었는데... 미관상 보기도 좋지않고 시간 지날수록 더 늘어나 자주 벗겨져 아래 사진처럼 흐물흐물 ㅜ심지어 먼지까지 붙어 자주 빨아야하는 단점이 있었어요. 그래서 이번엔 실리콘 재질로 찾아봤어요😀


실리콘 재질로 찾다가 가장 저렴한 사이트 발견✌🏼

오잉? 40원? 서얼마...??
사이즈 색상에따라 가격이 플러스 되긴했어요
보니 개당290원정도 였구요
총 의자 4개해서 5220원 정도네요
다이소 같은 곳도 있을거 같았지만
시국인지라.. 배송비 들어도 온라인 구매가 나을꺼 같더라구요
가끔 작은 다이소 같은곳은 종류도 많지가 않아
없을경우도 허다해 온라인 구매하게 되었어요
주문한지3일만에 배송되었구요
개당4개씩 1봉지에 들어있었어요
생각했던것 처럼 깔끔하고 바닥 긁힘이나 의자끌리느느소리도 나지 않아 가성비 만족하고 있어요
요것도 시간 지나면 늘어지나긴 하겠지만
기존꺼보단 더 편리하게 사용할꺼같네요
층간소음으로 걱정할 일 없을꺼같아요

다들 구매하실때 의자 사이즈 잘 확인하시고 구매하시면 될것 같구요
색상, 디자인도 여러종류 있으니 발커버 구매하실때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색상 종류 사진으로 공유드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