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창원 북면에 위치한 맛집!

바로 보쌈김치찜집인 옛날집에 다녀왔습니다.

 

크...먹고 왔는데 또 가고 싶네요 😂😂

 

 

 

간판부터 무엇인가! 로컬맛집 느낌이 나나요!?

 

그럼 입장을 해봅시다

점심이 한참 지난 시간에 가서 그런지 사람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조용하게 먹었습니다! ㅋㅋ

 

이건 가격표입니다.

 

항아리보쌈 그리고 보쌈김치찜이 주력 메뉴인것 같네요!

 

 

 

 

저희가 시킨 음식. 

군침이 도네요!

또가고 싶다😢😢

 

 

김치찜에는 막걸리 크!

 

혹시나 지나갈일이 있으시면 한번 가보세요!

그럼 이만!

 

 

 

 

+ Recent posts